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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6년 4/25일 의 전공에 이어서
달라진 점 : Map.h/Rank.h의 코드 변경, 버그 수정 그에 따라 Game.h도 수정
- Game.h
원랜 rank와 map이 public선언 되있고 클래스 내부에 각각의 배열이 있었는데 그걸 없애고 Game클래스 내에서 처리 하도록 변경함 그에 따라서 몇가지 함수 추가
- Map.h와 Rank.h
클래스 내에 있던 배열을 지움으로써 멤버함수가 간략화 되었다
현재까지 구현한 것
- 플레이어 상하좌우 움직임
- 몹 출력, 속도
- 총알 발사
- 폭탄 발사
- 스테이지
- 이펙트 출력
- 시간 출력
- 점수 출력
- 랭크 입출력
- 메뉴
- 맵(오브젝트) 출력
- 맵 충돌체크(추가)
현재 있는 버그,오류
- 이펙트가 다른 물체를 가림.
- 게임 종료후 다시 게임 시작시 시작이 안되고 사용자의 이름을 계속 입력 받음(해결)
- 몹에게 총알을 동시에 쭉 발사할시 몬스터 흔적이 남아 탄막을 막고 계속 점수 올라감(해결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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